인사말

서브메뉴 타이틀
인사말
연혁
조직도
등록면허
오시는 길
서브메뉴 하단
고객지원센터
인사말
당사는 1984년에 설립된 환경전문 업체입니다.

환경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부각하고 있지만 환경은 급속도로 파괴되고 있습니다. 환경은 단순히 의지에 의해서만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의지와 함께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과 기술력을 함께 갖출 때 비로소 이룰 수 있습니다.

당사는 기술개발을 통한 환경보전만이 기업의 발전과 사회에 봉사하는 길이라는 믿음으로 27년동안 환경분야에 참여하여 수질 및 대기방지시설 등의 모든 분야에서 다양한 설계 및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된 풍부한 적용기술로 고객의 어떠한 문제도 해결해 드리고 각종 분석 및 엔지니어링 지원도 가능합니다.
환경의 선두주자로서 환경오염을 방지하여 맑은 물과 깨끗한 환경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수질분야에서 양영제지, 한라펄프 등 10,000㎡/day 이상의 처리능력을 갖춘 폐수처리, 시공 및 화학공장의 악성폐수 및 생활하수, 오수, 정화처리장 기계설비, 분뇨처리장의 NㆍP제거 시설과 하수처리장 시운전 민간 위탁관리 용역 등 건설과 대기의 BAG FILTER / 흡착시설 / 초음파 유화시설 / SCRUBBER / MULTY-CYCLONE / ELECTRICALDUSPRECIPITATOR 등 사업수행 실적을 보유하고 있고 당사가 참여한 환경오염방지시설을 성공적으로 시공ㆍ설계함으로써 많은 업체로부터 문의는 물론 기술진단 및 검토를 의뢰함으로써 당업체의 기술력과 책임감을 신뢰하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손에게 물려줄 건강한 세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나노이엔텍(주)"은 이제 축적된 기술과 사명감으로 더 맑고 더 깨끗한 환경을 가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방문자 : 6
전체 방문자 : 786,566 명
견적문의 사업분야 환경방지시설설계시공 악취저감시설 환경오염방지시설위탁관리 자가측정대행 생태독성분석 실내환경측정 환경관련인허가
사업실적 견적문의